검색광고 하이프

검색광고 하이프

검색광고 하이프




키워드 광고는 그만!!

구글 백링크 전문 랭킹업!!




RANKINGUP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

↓↓↓↓↓ RANKING UP ↓↓↓↓↓

RANKIGUP


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^^




현직 마케터 직접 실행

구글사위노출전문

홈페이지로 이동 gogo!!




검색광고 하이프

이 때 헷갈리거나 이론서에 안나왔던 새 개념이 있습니다면 ‘문제- 정답 or 헷갈렸던 오답은 빨간색으로 적었습니다.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, 계산기 사용이 가능해서 식만 세울 줄 알면 되는것입니다. 참고로 저는 현업에 있습니다. 그런데… 이 책을 보는 건 좋은데 완전 확신하지는마세요. 시험이 문제은행이라 책에서 본 문제 3개 정도 나왔는데 책에 없는 내용도 다수 시험에 나왔거든요, 하지만 합격에 지장은 없었습니다!




검색광고 하이프

그리고 1단원은 마케팅 기본 상식인 4C , 4E 이 정도만 알고 있으면 무난하게 풀 수 있습니다. 시험 공부를3일 밖에 못해서 사실 합격 자신이 쬐금 없어서 시험 후기를 바로 작성하지 못했고, 성적 발표 난지 10일만에 생각나서 조회했는데 합격해서 저의 초 단기 3일 공부법을 알려드리고자 하겠습니다.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, 계산기 사용이 가능해서 식만 세울 줄 알면 되는것입니다. 그 외에 매체 믹스나 콘텐츠 유형에 대해 묻는 문제가 나오는데, 문제집에서 개념을 열심히 외우는 함 보단 문제 풀면서 그때 그때 질문-답 체크하고 외우는 게 좋습니다.





검색광고 하이프

✅ROAS 구하는 문제 (하~상) 로아스를 구하기 위해 알아야할 리소스들이 있습니다. 이게 한 문제가 아니라 객관식, 주관식 섞어서 몇개가 나오는데, 쉬운 문제는 리소스를 다 주고 진짜 공식에다가 값만 대입하면 풀리는 문제로 나오고, 조금 시간 걸리게 하면 광고비를 안알려주고 다른 요소들을 보고 먼저 구하게 한 뒤 로아스를 계산하게끔 두번 계산하는 식으로 나옵니다. ✅ 문제집 맨 뒤에 있는 단원 요약집을 뜯어서 묶은 뒤 출 /퇴근 , 등/하교시 계속 읽습니다.





검색광고 하이프

그리고 나서 이론을 보고 문제풀이를 하면 기억에 더 잘 남기 때문맞습니다☺️ ✅ 그리고 다시 이론을 한 번 쭉 보고 기출문제 부분에서 공부한 이론이 담긴 문제만 풀었습니다. ✅단원 별 이론 암기 전에 뒤에 단원 정리 문제 부터 풀었습니다. 그런데… 이 책을 보는 건 좋은데 완전 확신하지는마세요. 시험이 문제은행이라 책에서 본 문제 3개 정도 나왔는데 책에 없는 내용도 다수 시험에 나왔거든요, 하지만 합격에 지장은 없었습니다!




검색광고 하이프

안녕하세요! ✅ 문제집 맨 뒤에 있는 단원 요약집을 뜯어서 묶은 뒤 출 /퇴근 , 등/하교시 계속 읽습니다. -구글, 네이버, 카카오별 광고 등록 프로세스 및 구성 -네이버,카톡에만 있는 특별한 광고 유형만 암기 (다른 건 시간 없으면 안외워도됨)-숫자 중심 암기 (이런거 문제로 잘 나옴 각 광고 매체별 글자 길이 제한 수라던지 몇개까지 비즈계정 만들 수 있는지라던지… 굳이 암기안해도 일할 때 문제 안될함 같은 함들인데 시험에 나옴) 시험 본지 한달이 넘어서 잘 기억이 안나지만… 저의 공부법이 급하게 시험 준비하는 다른 분들께 조금이나마 가이드라인이 되기 바라고 하겠습니다! 자세한 내용은 검색광고 을 참고하세요~